특수학급 희망반

특수교육지원을 필요로하는 학생들을 위한 학급입니다. 

  • 선생님 : 김지수
  • 학생수 : 남 3명 / 여 2명

알림장 더보기▶

5월 18일~5월 22일 진도표 안내

학생명

518()

5419()

520()

521()

522()

준비물 및 자료

박지환

[국어]

좋아하는 책 소개하기

[국어]

좋아하는 책 소개하기

[국어]

마음을 나타내는 말 알기

[국어]

마음을 나타내는 말 알기

[국어]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사용해 마음 표현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수학]

▸□알기

[수학]

칠교판으로 모양 만들기

[수학]

오각형, 육각형 알기

[수학]

도형 만들기

[수학]

똑같은 모양으로 쌓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김희민

[국어]

좋아하는 책 소개하기

[국어]

좋아하는 책 소개하기

[국어]

마음을 나타내는 말 알기

[국어]

마음을 나타내는 말 알기

[국어]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사용해 마음 표현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김시후

[국어]

학급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의견이 드러나게 글쓰기

그림의 차례를 정해 이야기 만들기

[국어]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며 이야기 만들기

[국어]

이야기의 흐름 이해하기

[국어]

이야기를 읽고 이어질 내용 상상하여 쓰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수학]

각의 크기 재기

[수학]

각 그리는 방법 알기

직각보다 작은 각과 큰 각 알기

[수학]

각의 크기 어림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조정민

[국어]

자료를 찾아 읽고 요약하기

[국어]

문장성분 알기

[국어]

문장성분 알기

[국어]

쓸 내용 떠올리기

떠올린 내용 조직하고 글쓰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수학]

공배수와 최소공배수 구하기

[수학]

최소공배수 구하는 방법 알기

[수학]

최소공배수 구하는 방법 알기

[수학]

최소공배수와 최대공약수 구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이유민

[국어]

자료를 찾아 읽고 요약하기

[국어]

문장성분 알기

[국어]

문장성분 알기

[국어]

쓸 내용 떠올리기

떠올린 내용 조직하고 글쓰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수학]

공배수와 최소공배수 구하기

[수학]

최소공배수 구하는 방법 알기

[수학]

최소공배수 구하는 방법 알기

[수학]

최소공배수와 최대공약수 구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학급앨범 더보기▶

시간표

교시
1 국어 국어 국어,수학 국어 국어
2 국어,수학 국어,수학 수학 국어,수학 국어
3 국어,수학 수학 국어 국어,수학 국어,수학
4
5 수학 국어
6 수학 국어 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