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지원을 필요로하는 학생들을 위한 학급입니다.
학생명 | 5월 18일(월) | 54월 19일(화) | 5월 20일(수) | 5월 21일(목) | 5월 22일(금) | 준비물 및 자료 |
박지환 | [국어] ▸좋아하는 책 소개하기 | [국어] ▸좋아하는 책 소개하기 | [국어] ▸마음을 나타내는 말 알기 | [국어] ▸마음을 나타내는 말 알기 | [국어]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사용해 마음 표현하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수학] ▸□알기 | [수학] ▸칠교판으로 모양 만들기 | [수학] ▸오각형, 육각형 알기 | [수학] ▸도형 만들기 | [수학] ▸똑같은 모양으로 쌓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
김희민 | [국어] ▸좋아하는 책 소개하기 | [국어] ▸좋아하는 책 소개하기 | [국어] ▸마음을 나타내는 말 알기 | [국어] ▸마음을 나타내는 말 알기 | [국어] ▸마음을 나타내는 말을 사용해 마음 표현하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 | | |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
김시후 | [국어] ▸학급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의견이 드러나게 글쓰기 ▸그림의 차례를 정해 이야기 만들기 | [국어]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며 이야기 만들기 | | [국어] ▸이야기의 흐름 이해하기 | [국어] ▸이야기를 읽고 이어질 내용 상상하여 쓰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 [수학] ▸각의 크기 재기 | | [수학] ▸각 그리는 방법 알기 ▸직각보다 작은 각과 큰 각 알기 | [수학] ▸각의 크기 어림하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
조정민 | [국어] ▸자료를 찾아 읽고 요약하기 | | [국어] ▸문장성분 알기 | [국어] ▸문장성분 알기 | [국어] ▸쓸 내용 떠올리기 ▸떠올린 내용 조직하고 글쓰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수학] ▸공배수와 최소공배수 구하기 | [수학] ▸최소공배수 구하는 방법 알기 | [수학] ▸최소공배수 구하는 방법 알기 | | [수학] ▸최소공배수와 최대공약수 구하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
이유민 | [국어] ▸자료를 찾아 읽고 요약하기 | | [국어] ▸문장성분 알기 | [국어] ▸문장성분 알기 | [국어] ▸쓸 내용 떠올리기 ▸떠올린 내용 조직하고 글쓰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수학] ▸공배수와 최소공배수 구하기 | [수학] ▸최소공배수 구하는 방법 알기 | [수학] ▸최소공배수 구하는 방법 알기 | | [수학] ▸최소공배수와 최대공약수 구하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교시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국어 | 국어 | 국어,수학 | 국어 | 국어 | |
2 | 국어,수학 | 국어,수학 | 수학 | 국어,수학 | 국어 | |
3 | 국어,수학 | 수학 | 국어 | 국어,수학 | 국어,수학 | |
4 | ||||||
5 | 수학 | 국어 | ||||
6 | 수학 | 국어 | 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