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명 | 5월 11일(월) | 54월 12일(화) | 5월 13일(수) | 5월 14일(목) | 5월 15일(금) | 준비물 및 자료 |
박지환 | [국어] ▸바른 자세로 말하기 | [국어] ▸자신있게 말하기 | [국어] ▸여러 상황에서 자신있게 말하기 | [국어] ▸여러 상황에서 자신있게 말하기 | [국어] ▸글을 읽고 떠오르는 생각을 자신있게 말하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수학] ▸단원평가(얼마나 알고있나요 | [수학] ▸세 자리 수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나타내기 | [수학] ▸여러 가지 도형 단원 도입 | [수학] ▸○알기 | [수학] ▸△알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김희민 | [국어] ▸바른 자세로 말하기 | [국어] ▸자신있게 말하기 | [국어] ▸여러 상황에서 자신있게 말하기 | [국어] ▸여러 상황에서 자신있게 말하기 | [국어] ▸글을 읽고 떠오르는 생각을 자신있게 말하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 | | |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김시후 | [국어] ▸자신이 겪을 일 실감나게 말하기 ▸사실과 의견의 차이점알기 | [국어] ▸글을 읽고 사실과 의견 구분하기 | | [국어] ▸사실에 대한 의견 말하기 | [국어] ▸사실에 대한 의견 말하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 [수학] ▸각도 단원도입 | | [수학] ▸각의 크기 비교하기 |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조정민 | [국어] ▸여러가지 설명방법 알기 ▸구조 생각하며 글 요약하기 | | [국어] ▸구조를 생각하며 글 요약하기 | [국어] ▸대상을 생각하며 설명하는 글 쓰기 | [국어] ▸대상을 생각하며 설명하는 글 쓰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수학] ▸곱을 이용하여 약수와 배수의 관계 알기 | [수학] ▸공약수와 최대공약수 구하기 | [수학] ▸최대공약수 구하는 방법 알기 | | [수학] ▸최대공약수 구하는 방법 알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이유민 | [국어] ▸여러가지 설명방법 알기 ▸구조 생각하며 글 요약하기 | | [국어] ▸구조를 생각하며 글 요약하기 | [국어] ▸대상을 생각하며 설명하는 글 쓰기 | [국어] ▸대상을 생각하며 설명하는 글 쓰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수학] ▸곱을 이용하여 약수와 배수의 관계 알기 | [수학] ▸공약수와 최대공약수 구하기 | [수학] ▸최대공약수 구하는 방법 알기 | | [수학] ▸최대공약수 구하는 방법 알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