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학급 희망반

특수교육지원을 필요로하는 학생들을 위한 학급입니다. 

  • 선생님 : 김지수
  • 학생수 : 남 3명 / 여 2명

5월 11일~5월15일 진도표 안내

이름 김지수 등록일 20.05.14 조회수 58

학생명

511()

5412()

513()

514()

515()

준비물 및 자료

박지환

[국어]

바른 자세로 말하기

[국어]

자신있게 말하기

[국어]

여러 상황에서 자신있게 말하기

[국어]

여러 상황에서 자신있게 말하기

[국어]

글을 읽고 떠오르는 생각을 자신있게 말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수학]

단원평가(얼마나 알고있나요

[수학]

세 자리 수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나타내기

[수학]

여러 가지 도형 단원 도입

[수학]

▸○알기

[수학]

▸△알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김희민

[국어]

바른 자세로 말하기

[국어]

자신있게 말하기

[국어]

여러 상황에서 자신있게 말하기

[국어]

여러 상황에서 자신있게 말하기

[국어]

글을 읽고 떠오르는 생각을 자신있게 말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김시후

[국어]

자신이 겪을 일 실감나게 말하기

사실과 의견의 차이점알기

[국어]

글을 읽고 사실과 의견 구분하기

[국어]

사실에 대한 의견 말하기

[국어]

사실에 대한 의견 말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수학]

각도 단원도입

[수학]

각의 크기 비교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조정민

[국어]

여러가지 설명방법 알기

구조 생각하며 글 요약하기

[국어]

구조를 생각하며 글 요약하기

[국어]

대상을 생각하며 설명하는 글 쓰기

[국어]

대상을 생각하며 설명하는 글 쓰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수학]

곱을 이용하여 약수와 배수의 관계 알기

[수학]

공약수와 최대공약수 구하기

[수학]

최대공약수 구하는 방법 알기

[수학]

최대공약수 구하는 방법 알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이유민

[국어]

여러가지 설명방법 알기

구조 생각하며 글 요약하기

[국어]

구조를 생각하며 글 요약하기

[국어]

대상을 생각하며 설명하는 글 쓰기

[국어]

대상을 생각하며 설명하는 글 쓰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수학]

곱을 이용하여 약수와 배수의 관계 알기

[수학]

공약수와 최대공약수 구하기

[수학]

최대공약수 구하는 방법 알기

[수학]

최대공약수 구하는 방법 알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이전글 5월 18일~5월 22일 진도표 안내
다음글 5월 4일~5월 8일 진도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