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독서 축제 주간 안내 |
||||||||||||||||||
---|---|---|---|---|---|---|---|---|---|---|---|---|---|---|---|---|---|---|
작성자 | 장유진 | 등록일 | 11.11.21 | 조회수 | 24 | |||||||||||||
가. 다문화도서 감상화 그리기·감상문 쓰기 1) 대상 : 1~6학년 2) 추진기간 : 11월 21일(월) ~ 11월 30일(수) (10일간) 3) 추진방법 가) 도서실 다문화 코너에 진열되어 있는 다문화도서를 자유롭게 읽고 1~3학년은 다문화도서 감상화 그리기, 4-6학년은 다문화도서 감상문 쓰기를 실시한다. 나) 1~3학년: 11월 21일~ 11월 30일까지 다문화 관련 도서를 읽고, 인상적 인 장면이나 느낌을 8절지 에 그림으로 표현하도록 한다. 다) 4~6학년: 11월 21일~ 11월 30일까지 다문화 관련 도서를 읽고, 줄거리 와 책을 읽고 난 후 느낀점을 원고지 5장 내외로 작성한다. 라) 도서실 로 제출한다. 5) 시상계획 : 1~3학년: 6명 (최우수1, 우수2, 장려3) 4~6학년: 7명 (최우수1, 우수2, 장려4)
나. 다·문·화 삼행시 짓기 1) 대상 : 1~6학년 2) 추진기간 : 11월 21일(월) ~ 11월 30일(수) (10일간) 3) 추진방법 가) 다·문·화 각 글자를 첫 음으로 하여 다문화의 의미가 드러나도록 삼행 시를 짓는다. 나) 학교홈페이지 다문화 운영학교 학생 게시판에 삼행시를 등재하거나, 도서실에 비치된 다문화 삼행시 응모함에 제출한다. 4) 시상계획 : 최우수1, 우수3, 장려6
다. 다문화 독서퀴즈대회 1) 대상 : 4~6학년 2) 추진기간 : 11월 21일(월) ~ 11월 30일(수) (10일간) 3) 실시장소 : 각 교실 4) 추진방법 가) 11월 21일~ 11월 30일까지 학년별로 제시된 다문화 독서퀴즈대회 선정 도서를 읽고, 제시된 독서퀴즈 시험지를 풀도록 한다. 나) 각 반별 1명씩의 독서퀴즈 왕을 선발한다. 다) 동점자가 있을 경우 동점자 모두 독서퀴즈 왕으로 인정하도록 한다. 5) 시상계획 : 각 반별로 1명씩의 독서퀴즈 왕을 시상한다. 6) 학년별 독서퀴즈대회 선정도서
|
이전글 | 다문화 삼행시 짓기! |
---|---|
다음글 | 베트남 자료정보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