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여름방학 돌봄교실 운영 안내
작성자 대소초 등록일 17.07.17 조회수 235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7학년도 여름방학 중 돌봄교실 운영에 관해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안전한 급·간식 제공 및 아동들의 건강한 돌봄교실 생활을 위해 학부모님께서 꼭 제출해 주셔야 할 서류가 있어 안내 드리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기 간 : 2017. 7. 26. ~ 2017. 8. 21. (,,공휴일 제외, 18일간)

2. 장 소 : 본관 2층 사랑반 교실, 본관 21-1반 교실

3. 교육비 : 무료

4. 준비물 : 도시락 반찬(밥은 돌봄교실에서 제공), 수저, 밥 담을 빈 그릇

5. 연락처

돌봄1실 돌봄전담사 김상희

*

돌봄2실 돌봄전담사 김미정

*

돌봄 업무 담당교사 이현주

*

6. 기타 사항

. 부모님 동행 하교 원칙 : 부모님이나 대리인이 동행하여 하교함을 원칙으로 하며 하교가 예정시간보다 늦을 때는 즉시 연락 요망

. 방학 중 간식 제공함

. 도시락 반찬 지참 요망 : 방학 중에는 중식으로 밥만 하여 제공되므로, 밥을 담을 밥그릇과 하루치 도시락 반찬을 날마다 지참.

. 휴가 등 장기간 결석을 할 때는 사전에 연락 요망

. 붙임의 서류를 작성하여 719일까지 돌봄전담사 선생님께 제출바람

- 붙임 1) 귀가 희망서, 대리인 동행 귀가 위임장,

- 붙임 2) 응급처치 동의서, 학생 기초 건강 조사서

 

이전글 화장실 대변기 선호도 조사 설문지 안내
다음글 여름방학 독서캠프 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