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돌봄교실 운영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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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대소초 | 등록일 | 17.07.17 | 조회수 | 235 | ||||||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7학년도 여름방학 중 돌봄교실 운영에 관해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안전한 급·간식 제공 및 아동들의 건강한 돌봄교실 생활을 위해 학부모님께서 꼭 제출해 주셔야 할 서류가 있어 안내 드리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기 간 : 2017. 7. 26. ~ 2017. 8. 21. (토,일,공휴일 제외, 총 18일간) 2. 장 소 : 본관 2층 사랑반 교실, 본관 2층 1-1반 교실 3. 교육비 : 무료 4. 준비물 : 도시락 반찬(밥은 돌봄교실에서 제공), 수저, 밥 담을 빈 그릇 5. 연락처
6. 기타 사항 가. 부모님 동행 하교 원칙 : 부모님이나 대리인이 동행하여 하교함을 원칙으로 하며 하교가 예정시간보다 늦을 때는 즉시 연락 요망 나. 방학 중 간식 제공함 다. 도시락 반찬 지참 요망 : 방학 중에는 중식으로 밥만 하여 제공되므로, 밥을 담을 밥그릇과 하루치 도시락 반찬을 날마다 지참. 라. 휴가 등 장기간 결석을 할 때는 사전에 연락 요망 마. 붙임의 서류를 작성하여 7월 19일까지 돌봄전담사 선생님께 제출바람 - 붙임 1) 귀가 희망서, 대리인 동행 귀가 위임장, - 붙임 2) 응급처치 동의서, 학생 기초 건강 조사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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